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일양약품, 멀미에 의한 어지러움·구토·두통 예방-완화에 '보니링스피드액' 출시

기사승인 2024.04.12  18:43:19

공유
default_news_ad2

주성분 '디멘히드리네이트+스코폴라민브롬화수소산염수화물' 함유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고 편의성을 높인 가벼운 액상 스틱형으로 제작되어 휴대성이 좋고 물 없이도 복용이 가능
승차 30분 전에 1회 1포 복용, 추가 복용 시 1회 1포를 4시간 이상의 간격으로 복용, 1일 복용 횟수는 2회를 한도로 복용이 가능

일양약품(대표 김동연 정유석)은 멀미에 의한 어지러움, 구토, 두통의 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인 액상 스틱형 멀미약 '보나링 스피드액’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보나링스피드액’은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고 편의성을 높인 가벼운 스틱형으로 제작되어 휴대성이 좋고 물 없이도 복용이 가능하다.

‘보나링스피드액’의 주성분인 디멘히드리네이트와 스코폴라민브롬화수소산염수화물을 함유하여 멀미에 의한 어지러움, 구토, 두통의 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이며, 이외에도 카페인무수물과 비타민 B군인 니코틴산아미드(B3), 피리독신염산염(B6)이 포함됐다.

보나링스피드액은 만 3세 이상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복용이 가능하며, 승차 30분 전에 1회 1포 복용하고, 추가 복용 시 1회 1포를 4시간 이상의 간격으로 복용한다. 그리고 1일 복용 횟수는 2회를 한도로 복용이 가능하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보나링스피드액은 액상형 스틱포로 제작되어, 여행 시에 중요하게 고려되는 휴대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의성을 반영한 제품 출시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나링스피드액’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