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일양약품, 4중 코팅 특허 유산균 건기식 '일양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식물성 장용캡슐’ 출시

기사승인 2024.04.26  13:11:14

공유
default_news_ad2

특허4중 코팅 기술 적용 유산균으로 장까지 살아서 전달
식약처 고시 18종 유산균 100억 CFU 투입(25억 CFU 보장)
식물성 캡슐을 장용코팅하여 안정성이 더욱 강화


‘우수한 장 점착력’과 美 FDA GRAS 등재 안전성 인정 원료, 실온보관 가능한 유산균 전용용기 사용

▲일양약품 신제품 ‘일양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장용캡슐’

일양약품(대표 김동연 정유석) 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8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25억 CFU 보장하는 건강기능식품 ‘일양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장용캡슐’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일양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장용캡슐을 4중 코팅 특허기술로 산소와 수분을 차단하여 안정성을 높인 기술이 적용된 유산균이 함유되어, 식물성 캡슐을 장용코팅하여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전달될 수 있게 했다

4중 코팅 특허기술은 수용성 폴리머, 히알루론산, 다공성입자 코팅제, 단백질 총 4중으로 유산균을 코팅하여 산소와 수분으로부터 안정성을 인정받은 기술이다.

또한 SCI급 논문에 등재되어 우수한 장 점착력과 생존력을 인정받은 유산균을 투입했으며, 미국 FDA에서 원료로써 안전하다고 인정하는 제도인 GRAS에 등재된 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목넘김이 편한 소형캡슐로 1일 1 캡슐 복용 편의성과 열과 수분에 취약한 유산균의 특성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유지를 위한 유산균 특수용기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도록 소비자들의 섭취 편의성과 휴대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최근 편의성을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하여 1일 1캡슐 복용 편의와 유산균 특수용기로 휴대편의성을 고려해 출시됐다”며 ”장 생존력과 점착력을 높인 유산균을 사용하여 4중 코팅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배변활동 등 장건강 케어가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은 일양약품에서 직접 운영하는 일양헬스몰(www.ilyangmall.co.kr)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