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한국비엔씨, 中·유럽·동남아 등에 해외 수출 전문기업 부각

기사승인 2022.12.07  10:58:41

공유
default_news_ad2

㈜한국비엔씨(대표 최완규)는 제59회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며, 매년 무역진흥과 수출확대에 이바지하는 수출유공자 및 기업들에게 포상하는 기념행사다.

한국비엔씨는 필러 의료기기 및 보툴리눔 톡신, 바이오 의약품을 제조, 연구‧개발하는 바이오‧의약품 전문 기업으로 지난 2018년도에 5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후 금년도에 “1천만불 수출의 탑”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코로나 19에도 불구하고 필러등 의료기기와 보툴리눔 톡신이 중국을 위시로 해서, 유럽, CIS 및 동남아, 중남미 국가등에서 꾸준히 매출이 발생되는 것에 기인한다고 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1천만불 수출의 탑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해외 마케팅 및 바이어와의 관계 확대를 통해 조만간 2천만불 수출의 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현재 개발중인 코로나19 치료제인 안트로퀴노놀이 허가·승인되는 시점부터 한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터키에서 연 수백억원에서 최대 수천억원의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을 걸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현재 개발되고 있는 바이오의약품의 글로벌 진출을 적극 모색하여 의료기기, 바이오(의약품)의 수출전문기업으로 부상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