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휴온스푸디언스, 13일 저녁 8시 '이너셋' 대표 인기 제품 네이버 쇼핑라이브 온에어

기사승인 2022.05.13  16:48:41

공유
default_news_ad2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루테인 아스타잔틴 초특가 할인

13일 단 하루 네이버 쇼핑라이브 단독으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 인기 제품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천청운, 이충모)는 13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1시간 동안 ‘이너셋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이너셋 눈건강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86%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는 지출이 많은 가정의 달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대표 인기 제품 2종으로 초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필수영양소 22종을 담은 온가족 종합 비타민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6박스, 12개월분)과 현대인들을 위한 △눈건강 루테인 아스타잔틴(6박스, 6개월분)을 정가 대비 86%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처음 이너셋을 경험하는 이들을 위해 두 제품을 더한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3박스(6개월분)+루테인 아스타잔틴 3박스(3개월분) 구성도 선보인다.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종합비타민이다.

항산화, 뼈건강,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비오틴 등 비타민 13종을 담았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에너지 생성 등에 필요한 △아연 △마그네슘 △크롬 △철 △구리 △요오드 △셀렌 △망간 △몰리브덴 등 9가지 미네랄까지 골고루 포함했다.

눈건강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와 노화관리에 도움을 주는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마리골드꽃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주원료로, 비타민 A, 비타민 E, 아연 등 눈 건강과 세포 보호, 항산화에 필요한 성분을 복합 배합해 노화로 인한 눈 건강과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뉴질랜드산 비타마누카 꿀(10명)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알약 케이스를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 포토리뷰 작성자 전원에게 적립금 1천원을 지급한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인기 대표 제품을 엄선해 초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초특가 혜택에 실속 구성, 특별 증정품까지 마련한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