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신규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2.01.27  11:02:14

공유
default_news_ad2


배우 배종옥과 함께한 TV 광고 캠페인 공개, 백수오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전해

유한 천연물연구소를 통해 앞으로도 천연물 기능성 연구, 기술 내재화 등 혁신 제품 생산에 총력을 다할 예정

▲[뉴오리진 제공]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최근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며 ‘어떻게 백수오를 모르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한건강생활은 여성 건강 브랜드 ‘이너플로라’와 갱년기 건강솔루션 ‘에스트리션’을 필두로 다양한 이너뷰티, 스킨케어 제품 등을 통해 여성들의 근본적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TV 캠페인 역시, 배우 배종옥과 함께 갑자기 찾아온 갱년기 증상을 어떻게 케어해야 할 지 모르는 여성들에게 가장 안전한 갱년기 케어 솔루션인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를 제안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유한건강생활이 여성 갱년기에 대한 고민 끝에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 주목한 이유는 제품개발의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안전성’에 있다. 그간 유한건강생활은 생산의 ‘효율성’과 ‘안정성’보다 제품의 ‘안전성’에 주목, 우리의 몸에 가장 안전하면서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물을 찾아 꼭 필요한 유효성분만을 추출하는 공법을 통해 제품을 선보여 왔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또한, 거듭한 연구개발 결과 국내에서 이보다 더 뛰어난 원료는 현재까지 없다고 판단, 제품화한 것이라고 기업측은 전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국내 최초 갱년기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원료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FDA 기능성물질(NDI) 인증, 캐나다 식약청 천연•기능성물질(NPN) 라이선스 획득, 유럽식품안전청 노블푸드 통과 등 전 세계 7개국으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인체적용시험결과 갱년기 대표적인 10가지 증상 (△안면홍조 △질 건조 및 분비물 감소 △손발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근육통 △피로 △관절통 △불면증 △어지럼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미국 드럭스토어 체인인 '월그린'과 유럽 대형 드럭스토어 DM 등을 통해 높은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그러나 유한건강생활은 이러한 사실보다, 누구나 안전하게 갱년기 건강을 돌볼 수 있도록,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했다. 효능이 좋은 원료일지라도, 체내에서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게 되면 여성 내분비계에 위험을 끼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미 여성 질환을 겪고 있거나 에스트로겐에 민감한 사람일 경우에는 더욱 그 위험에 노출된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여러 연구 논문을 통해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는다는 시험 결과를 도출했다. 최근에는 국내 11가지 갱년기 소재 중 유일하게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 내분비계 질환 위험 없이 안전한 원료임이, 국내 연구진에 의해 SCIE 국제 학술지에 등재됐다.

또한 유한건강생활은 백수오 원료부터 기능성 원료,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30단계에 걸쳐 안전성을 검증하는 독자적인 생산 검증 프로세스 V30을 도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그간 시장에는 없었던 ‘멀티 바코드 DNA 검증법’으로 백수오 유전자 검사를 2차례 추가 진행하여 신뢰성을 높였다.

정경인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본부장은 “제품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은 소비자 입장에서 안전성과 효능이 철저하고 집요하게 검증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브랜드 신념으로 유한건강생활의 천연물연구소를 통해 올바르고 안전하면서도 효능을 담보할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며,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를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올바른 정보를 재확인하고, 부작용 걱정 없는 ‘안전 기준’으로 갱년기 건강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했으면 좋겠다”고 이번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은 천연물연구소를 중심으로 모회사 유한양행으로부터 이어진 R&D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여 천연물에 내재되어 있는 기능성을 연구하고, 기술 내재화를 통한 혁신 제품 생산에 주력해 왔다. 2022년에도 가능성 있는 천연물을 발굴하고 이로부터 유효한 성분만을 추출하는 공법을 연구,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삶에 한발 더 다가서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할 예정이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