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현대Hmall 단독 기획전 실시

기사승인 2018.10.19  17:20:19

공유
default_news_ad2


전제품 20% 할인 · 구매 고객 전원 ‘보습 에센스 정품 증정’ 파격 혜택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챙겨주는 이너뷰티로 환절기 피부 고민 타파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전현수, www.huonsnatural.com)이 오는 31일까지 현대 Hmall 입점 기념 ‘피부에 좋은 이너셋 허니부쉬 단독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휴온스내츄럴은 환절기 때문에 보습, 주름,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 관련 특허 소재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의 피부 개선 효과와 오리지널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를 접할 수 있도록, 피부에 좋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인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을 비롯해 휴온스내츄럴 전 제품 20% 파격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또 현대 Hmall 입점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특별 사은품으로 4만원 상당의 ‘이너셋 허니부쉬 발효에센스’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기획전의 풍성함을 더했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남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꽃인 ‘허니부쉬(Honeybush)’를 휴온스의 ‘유산균 발효’ 공정을 통해 피부 건강 활성 성분을 증가시킨 100% 식물성 이너뷰티 신소재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주름·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지난해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개별 인정을 획득하는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인정 받고 있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건조한 환절기 날씨 탓에 피부 고민이 커져가는 소비자들을 위해 피부 근본부터 케어하는 이너뷰티를 실천할 수 있도록 현대 Hmall과 단독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현대 Hmall의 특별한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너셋 허니부쉬를 접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은 현대 Hmall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www.chaenggim.com)과 G마켓, 옥션, 쿠팡 등 오픈마켓, 주요 백화점, 올리브영, 이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